준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싼 스톤을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는 것이
'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사실 반지가 예쁘고 보석이 반짝반짝하니까 뭘 매치해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
"이게 화려하다구요? 아니에요. 그 정도시면 이 디자인은 착용해야 끼고다니는 맛이 나세요"
매장의 기성 제품은 이미 굉장히 훈련된 주얼리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되며, 제작 또한 공방과 협의하여 가장 최적화된 세팅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골머리 썩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특히 프로포즈나 예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오래 착용하여도 질리지 않고 의상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지만 데일리용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생명의 길Ⅰ맑고 신선한 자연의 물방울이 잠자리 날개 위에 영롱하게 맺혀있는 모양을 표현
두껍지 않은 밴드, 여리여리한 쉐입. 예비신부님들이 선호할만한 디자인이 바로 돌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나비가 번데기에서 나와 자유를 누리기 위해 젖은 날개를 펴는 모습을 이미지화
제발 이런걸 매입하면서 이윤을 추구할려는 매장들이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주얼리를 하면 항상 인터넷 검색으로 웹사이트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작년에 결혼한 친구가 예물을 찾아보러 다니다가 정말 좋은 곳을 찾았다고 그렇게 그렇게 추천을 해서 속는셈치고 한 번 가본 곳이었는데 저도 너무 마음에 드는 거에요~!
정해진 예산이 있을겁니다. 예산이 없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범위' 바이슐 다이아몬드 는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데요.
선물을 해드리는 경우에는, 착용하는 사람에게 더 기준을 잡아야 하며, 본인 기준으로는 절대 보시면 안되는 것이죠.
Comments on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